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영국 리즈대학교 학위광고 꺼지시구요유학박람회 이곳저곳 다녀서 생명과학 전공 원한다니까 리즈대학교가 생명과학1위다 이러면서

영국 리즈대학교 image
학위광고 꺼지시구요유학박람회 이곳저곳 다녀서 생명과학 전공 원한다니까 리즈대학교가 생명과학1위다 이러면서 IYO편입과정으로 입학하라고 추천받아서 신빙성이 있어보이길래 원서까지 넣고 근처 기숙사까지 잡아놓은 상태인데 검색을 아무리해도 너무 광고성 정보밖에 없어서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이곳 저곳에 물어보러다녔는데요 좀 말이 다르더라구요유학원에선 세계 80위정도 하는 대학이고 러셀그룹 소속돼있어서 괜찮다, 우리나라에선 경희대정도 쳐준다 싶어서 혹한 것도 있어요 원래 내신 성적은 ucl도 입학 되는데 런던 물가가 너무 부담스러워서 포기했거든요맨체스터도 IYO과정이 있으나 마케팅 이런거 할거 아니면 생명과학이 더 유명한 리즈로 가는게 낫다고 하시고근데 유학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더니 경희대급은 개뿔 생사기꾼들이라고 하고 인지도 낮은 학굔데 굳이 맨체스터 두고 리즈를 가냐라면서 너무 부정적으로 평가하더라구요 저 학위장사당한건가요?어떻게 고작 이제 20대되는 사람 인생가지고 돈벌이에 이용하는 인간들이 이렇게 많을 수가 있나요...자꾸 인스타 광고에도 내신 4등급으로 세계순위 몇위 대학가기 이딴 과장광고가 가득한데 영국이 좀 그런게 심한거 같아서 솔직히 걱정은 됐으나 믿을게 유학원밖에 없으니 믿고 따른건데나중에 영국에서 취업은 커녕 한국와도 취업하기 힘들다는 말도 있고 대체 누구말을 믿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리즈 대학교 적극적으로 밀때부터 본인들 유학원이랑 파트너쉽 관계니까 더 추천한다는걸 감안하긴 했지만 검색하면 할수록 광고를 제외하면 죄다 부정적인 평가밖에 없으니 너무 불안합니다.
카이스트 교환학생 대학 중 하나가 리즈인데
세계 대학 순위로 하면 카이스트랑 거의 비슷하죠.
영국 내에서는 경희대 급이겠고요.
그리고 영국은 학과가 더 중요한지 학벌이 더 중요한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한국은 학벌이 더 중요하죠.
영국에서 일할 거면 영국 취업에 유리한 데로 가세요.
한국에 돌아올 거면 한국에서의 인지도도 고려해보고요.
그리고 커뮤니티 댓글 다는 사람들은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영국 유학 커뮤니티가 아니라면 미국 유학생들이 영국 대학도 모르고 순위만 보고 다는 거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쓴 글 말고 다른 영국 유학 준비생이 쓴 글의 댓글들도 검색해서 보세요.
그리고 영국 대학 졸업하면 취업 비자가 2년 나옵니다. 취업 비자 4년 정도 하면 영주권 나옵니다. 미국 대학은 취업 비자가 랜덤이죠. 한국인들도 10퍼센트 이내로 받습니다.
영국은 지금 노동당 총리가 집권해서 외국인 정책이 까다롭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한국은 지금 헬입니다. 취업난 때문에 대학원이 거의 필수가 된 이공계 학과들이 늘어나고 있고, 문과는 대기업 취업 거의 안 되죠. 고령화, 저출산 때문에 노인 부양 세금 늘고, 정치인들은 계속 싸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재명 파 민주당이 원자력, 첨단 기술 예산 다 깎아놓고 반도체 비밀 기술 중국에 알리는 법도 만들어서 지금 과학 강국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검색하면 유학 성공 실패 사례들 많습니다. 맨체스터, 리즈 대학교 홍보영상도 검색해서 보세요.
그리고 될 수 있으면 ucl 로 가세요. 생활비 한 달에 100만 원 밖에 하지 않나요? 기숙사 생활하면 월세보단 쌀 거고요. 런던 교외는 생활비 좀 저렴하지 않나요? 교외에 살면 지하철 오이스터 할인 카드도 있고요.
그리고 순위 높은 다른 대학들 많지 않나요? 에든버러, 임페리얼, 킹스컬리지, ......
그리고 미키 글로브 유학원 추천합니다. 강남에 있는 덴데 검색하면 나옵니다.
영국 교육청에서 공식 인가받은 학교라서 졸업장 나옵니다. 그래서 유학원 사기 없고 대학과 연락이 잘 됩니다. 수강생들 대부분 100위권 이내로 갑니다.
선생님들이 다 영국 명문대 출신입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