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르기스스탄 원래 포경수술 하는 나라 인가요? 아시아권에서 포경수술 하는 나라 우리나라 말고 또 어디 있나요? 인도네시아
아시아권에서 포경수술 하는 나라 우리나라 말고 또 어디 있나요? 인도네시아 필리핀은 우리나라 보다 더 많이 한다고 들었습니다얼핏 듣기로는 대부분 무조건 한다고 하더군요...키르기스 완전 동양인... 같이 외부작업 갔다가 시멘트 먼지 범벅이 되어서 창고 쪽에 인부들이 쓰는 샤워 시설이 있어서 사용 하고 왔는데..외국인도 우리나라랑 비슷 한가... 하고 슬쩍 봤는데 아니 이 놈이 글쎄... 포경수술을 했더라구요...?그래서 너희 나라도 포경수술 하냐 물어보니 자기는 이슬람이라 포경수술 했고본인나라 남자들 상당수 포경수술 한다고 해서요..와... 외국인중 포경수술 한 사람 두번째 봤는데첫 번째가 필리핀 작업반 친구랑 두 번째가 이친구... 대체 왜 그들은 포경수술을 하는 걸 까요?우리나라랑 같은 이유 일까요?
성기의 일부를 자르는 할례는 원래 유대교 문화에서 유래한 종교적 행위 입니다.
비슷한 지역에서 창시된 이슬람 문화에서도 찾아볼 수 있죠.
이런 할례는 사실 과학적으로는 오히려 매우 위험한 행동이지만
과학이 발달하기 이전에 만들어진 전통 문화라 이어지는는 것입니다
전통주의가 극심한 지역에서는 무려 여성에게도 할례를 하는데
여자는 당연하지만 꼬추가 없기 때문에 피부만 자르는게 아니라
중요한 부분을 크게 자르는 극도로 위험한 수술이라서
여러 인권 단체에서 막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가 이 잘못된 문화가 남은 대표적 국가 입니다
이것은 남성이 자신의 용맹함을 증명하기 위해서 마취제없이 (!!) 진행됬다고 합니다.
전통 문화라 오지 마을에서 엄청 더러운 환경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국가에서 아예 의사한테 찾아오면 무료서비스 해줄 태니까 제발 그러지 말라고 했기 때문입니다.
6.25전쟁 이후 서양을 따라잡기 위해 나라 전체가 노력하던 도중
누군지 모를 사기꾼 ㅅㄲ가 할례를 서양에서 하는 건강에 좋은 행동이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