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에서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배송을 못 받았어요 제가 에이블리에서 택배를 시켰는데 앱에선 배송완료라고 뜨거든요? 근데 배송을 못
제가 에이블리에서 택배를 시켰는데 앱에선 배송완료라고 뜨거든요? 근데 배송을 못 받았어요ㅜㅜㅠㅠ 택배사엔 어떻게 연락해여되는거에요? 11일에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주말내내 택배 받은 적도 없거든요ㅜㅠ 늦게 연락해도 택배 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에이블리 배송 상태 때문에 많이 당황스러우셨겠어요. 앱에서는 배송완료로 뜨는데 실제로 물건을 받지 못하셨다면 빠르게 조치하시는 게 중요합니다.
먼저 아래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1) 배송 상세조회에서 배송 기사 연락처를 확인해 직접 문의해 보세요. 2) 택배 수령 위치(문 앞, 경비실 등)를 주변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택배사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이블리 앱 > 주문 상세 페이지 > 배송 정보 > 택배사 및 운송장 번호 확인 - 해당 택배사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유실/미배송 신고에이블리 고객센터에도 접수하세요.앱 > 마이페이지 > 1:1 문의 > ‘배송 관련’ 선택 후 상황 설명
배송완료 후 일정 기간 내라면 회수 추적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3~5일 이내면 기사님 확인이 가능한 경우가 많아요. - 최대한 빨리 문의하셔야 분실 처리나 재배송 등의 조치가 원활합니다.제 답변이 에이블리 배송 문제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다시 질문해 주세요.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그 밖에 궁금한 점은 잘 정리되어 있는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