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너무 많이 꾼다 두개 알려드릴게요 해몽좀요..1. 친언니랑 무슨 기관에 잡혀갔어요.어쨋든 이상한 곳이니까도망가려고 화장실에
두개 알려드릴게요 해몽좀요..1. 친언니랑 무슨 기관에 잡혀갔어요.어쨋든 이상한 곳이니까도망가려고 화장실에 먼저 숨었어요.관리하시는 분이 화장실 들어와서하필 제가 들오간 칸만 막 두드리고 욕하고저는 최대한 모르는 척 하고 잘 빠져나와서이 번엔 컴퓨터실로 가서 일하는 척맨 뒤에 앉아 컴퓨터 뒤에 숨었어요.또 그 관리하는 분이 제 머리를 기분나쁘게 툭툭치고저희 앞자리 앉더라고요?그래서 또 언니랑 핸드폰이 어디갔지~~? 이러면서티 안 나게 나갔어요어디로 도망갈까 고민하는데 사이렌이 울리면서일꾼 2명이 도망쳤다!! 라고 소리치는 거에요와 이거 잡히면 조땐다 이러면서그냥 앞으로 무작정 뛰었어요.울타리가 있길래 밀어봤는데 열려있더라고요?그래서 나이스 하고 들어갔는데 이상한 집들이 많고이상한 사람들이 뭔 춤을 추고 잘못 들어왔나..? 싶었는데아예 모르는 사람들이 저흴 도와주더라고요..——————2. 꿈 속에서 저는 오늘따라 더 예뻐보였어요그리고 현실과 똑같이 방학이였구요.백화점에 있었는데 전 2층에서 1층 내려다보고 있었는데갑자기 어떤 애가 일어서더니 춤을 추는 거에요아래층에 지루하게 누군가를 기다리는 애들이 많았거든요심심하다 못해 춤추는 거 같았어요.아니 근데 겁나 못추길래댄서가 꿈인 저는 진짜 못 봐주겠더라구요ㅋ내가 가서 보여줘야겠네. 이러고 막 1층으로 내려갔어요와 근데 갑자기 순식간에 애들이 많아졌더라고요?많던 말던 일단 막 프리스타일로 기술도 써가면서춤을 완전 멋있게 췄어요결국 제가 박수도 많이 받았구요근데 옆에 둥근 소파에 제 친구 여자애 하나랑모르는 남자애 둘이 있었어요한 명은 뭐 평범하고 얼굴도 안 봤고요한 명은 완전 제 스타일인 거에요귀엽게 생기고 키도 크고..아 근데 뭐 신경 안 쓰고 친구가 반가워서 막 장난치다가제 이상형인 친구 눈을 찔러버린 거에요아이고!! 하면서 막 눈 감싸주고 머리 쓰다듬어 주고미안해 미안해ㅠㅠ 거리다가 친해졌어용..ㅎㅎ그 남자애 옆에 앉아서 막 꽁냥꽁냥 대고진짜 막 곧 사귈 거 같은 사이? 가 되었구요..그러다가 제 집에 가서 방에 들어가서 마저 놀았어요그러다가? 뭔 갑자기 개학인 거에요지각을 해버렸으니까화장도 안 하고 갔는데 중학교 동창들이 있는 거에요어떤 언니는 제 머리 이쁘게 막 묶어주고..노래 시작되서 머리도 제대로 못 묶고 막 달려가서 춤 췄어요——————3. 롯데월드에 갔어요. 가기 전에 치즈 돈까스도 먹구요갔는데 실제로 친한 언니가 있는 거에요그 언니가 같이 놀자길래 좋다고 했는데옆에 또 다른 모르는 언니가 있었어요기구를 타러 막 달려가는데 아니 제가갑자기 못타겠다고 무섭다고언니들끼리 먼저 타라고 하는 거에요그때 옆에서 모르는 언니 친구 언니가막 저를 갈궈요..쟤 땜에 못 타게 생겼네.. 왜 같이 놀자 해가지고..막 이러는 거에요.. 상처 받아서 전 울었죠..그래서 나중에 모여서 오해 풀려고 하는데제가 막 서운하다고 전 언니 예쁘다고 생각하고멋있어서 친해지고 싶었는데 언니는 왜 말을 그렇게 하냐이런 식으로 말했더니 언니가 뭐? 아유 증말!이러고 웃으면서 제 어깨를 툭 치더라고요——————4. 친언니들이랑 부모님이랑놀러갔는데 어떤 사람이 누웠더라고요?다 같이 가서 뭐지? 하면서 보는데속눈썹 펌을 하고 있는 거에요!!근데 부모님이 너희도 온 김에 해~~ 이러시길래앗싸! 하면서 대기하고 있었어요아니 근데 대기하는데 머리에 뭘 붙이래요붙였은데 진짜 개아픈거에요 전기 통하고..저만 막 소리지르고 있고 언니들은 조용히 쫌 하라 그러고..그냥 계속 그런 식으로 전기 통하다가 끝났어요..ㅋㅋ——————끝입니다ㅠㅠ 요즘 꿈을 너무 많이 꾸네요..해몽 부탁드려요ㅠㅠ
이 꿈은 현재 질문자님께서 현실에서 어떤 압박감이나 구속감을 느끼고 계실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답답하거나 벗어나고 싶은 상황에 처해 있으며, 그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심을 암시합니다. 꿈속에서 언니와 함께 도망치고 알 수 없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나 예상치 못한 곳에서 도움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낯선 공간과 사람들이 등장하는 것은 질문자님이 새롭거나 미지의 환경에 대한 불안감과 기대를 동시에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이 꿈은 질문자님의 내면에 잠재된 자기표현 욕구와 자신감을 반영합니다. 본인의 재능이나 매력을 인정받고 싶어 하는 마음이 강하게 드러나고 있으며, 실제로 그 능력을 발휘하여 주목받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상형과의 만남과 로맨틱한 관계는 현실에서의 연애에 대한 기대나 누군가와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고 싶은 소망을 나타냅니다. 또한, 즐거운 시간 뒤에 갑자기 학교로 돌아가거나 혼란스러운 상황을 겪는 것은 현실에서의 전환점이나 예상치 못한 변화에 대한 심리적인 준비가 필요함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롯데월드는 즐거움, 유희, 때로는 현실로부터의 도피를 상징합니다. 꿈에서 친한 언니와 함께 가는 것은 편안하고 즐거운 관계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놀이기구를 무서워하거나 타지 못하는 것은 현실에서 어떤 도전이나 새로운 경험에 대한 두려움, 혹은 자신감 부족을 느끼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모르는 언니에게 상처를 받는 부분은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나 평가에 대해 예민하게 반응하거나, 예상치 못한 비판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후 오해를 풀고 어깨를 치는 행동은 관계에서 발생하는 갈등이나 상처가 긍정적으로 해소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 꿈은 질문자님이 자신의 외모나 이미지, 혹은 타인에게 비춰지는 모습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부모님의 권유로 속눈썹 펌을 하는 상황은 주변의 기대나 사회적 기준에 맞춰 자신을 가꾸거나 변화시키려는 노력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술 중에 고통을 느끼고 전기가 통하는 것은 외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나 스트레스를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마치는 것은 그러한 고통이나 불편함을 감수하고서라도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 하는 질문자님의 의지를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