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엄마가 죽는 꿈 해석좀요.. 꿈에서 아빠 저 동생 엄마 넷이서 어떤 구멍가게 같은 곳?
엄마가 죽는 꿈 해석좀요.. 꿈에서 아빠 저 동생 엄마 넷이서 어떤 구멍가게 같은 곳?
꿈에서 아빠 저 동생 엄마 넷이서 어떤 구멍가게 같은 곳? 다이소 같은 곳에 들어갔다가 짧은 계단을 내려오는데 엄마가 약간 누군가에 홀린것처럼 계단 옆에 있는 날카로운거에(이게 왜 있었는지는 모르겠어요) 팔을 팍 하면서 피가 났어요 제가 엄마 말리려고 하는데 엄마는 표정에서 살려달라는 표정이었는데 몸이 엄마 마음대로 안 움직였나봐요 진짜 홀린것처럼 ..그러다가 죽고 아빠는 아직 가게 안에 있었는데 그 후는 조금 기억이 안 나고장면전환이 돼요엄마가 그러는걸 본 제가 트라우마로 매일 아빠랑 같이 안방에서 자는데 새벽에 일어나서 화장실에 갔어요근데 화장실에 엄마가 손을 씻고 있는거에요그래서 엄마...? 이랬더니 응 ㅇㅇ아 일어났어? 이래서순간 너무 당황스럽고 무서워서 엄마 왜 여기 있어이러면서 말했더니 엄마가 기괴하게 웃고아빠한테 달려가서 말했어요아빠가 그 구멍가게 할머니한테ㅜ말씀드렸더니그 할머니가 무당같은거셨나봐요그 할머니가 집에 악귀가 있다 이러면서 물리칠 준비 하는 꿈 꿨는데요약:엄마가 피흘리면서 죽은 꿈 해석 좀 해주세요 cont image
크게 성장하며 복이 들어오며 위기를 잘 헤쳐나가게 됩니다.
채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