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어이탈탈.. 제가 아캄에서 반팔티 사서 입었는데 친구가 그거 보고 그게 뭐냐고
제가 아캄에서 반팔티 사서 입었는데 친구가 그거 보고 그게 뭐냐고 꼽을 줘요. 제가 막 난해한 프린팅이 있는 반팔티를 입은 게 아니고 한쪽 어깨에 회색으로 십자가 프린팅된 cros2 printed 뭐시기였거든요? 저는 걍 데일리하다 생각하는데 기분 나쁘게 말을 하니까 너무 정이 떨어지는거에요. 그렇다고 그 친구가 옷을 정말 잘 입는 것도 아니거든요. 저도 잘 입는건 아니에요.. 에이블리 모든 쇼핑몰들을 욕하는 게 아니라 걔가 지 입으로 에이블리 여리st아니면 지하상가에서 에이블리에서 본 옷들 저렴한것만 골라서 산다고 했고 진짜 그래요. 그래놓고 저보고 음..그건좀..이래요. 백퍼 나중에 또 이 얘기 꺼낼텐데 뭐라고 해야할까요? 친구들은 폭닥여리하찌 에이블리 나가라, 옷에 투자 안 해본 사람이 할 소린 아니라고 하라는데 에이블리 욕하는걸 안 좋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더고 하더라고요. 나불대는걸 제발 멈출 수 있게 해주세요..
친구가 아니네요,, 질문자님에게 영양가 없는 사람입니다. 단호하게 말씀을 하셔서 비판하지말라고 개인적인 취향 존중 해달라 하시거나, 그 친구를 거리두기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