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부 치안 ! 여자 혼자 여행가요 맨해튼 미들타운쪽으로 숙소를 잡았고 여행 장소도 그쪽이랑
여자 혼자 여행가요 맨해튼 미들타운쪽으로 숙소를 잡았고 여행 장소도 그쪽이랑 브루클린 쪽에 몰려있어요치안이 어떤가요? 이 쪽은 번화가라 그렇게 나쁜 편은 아니겠지요? 미국 여행은 처음이라서요~!그리고 궁금한게 jfk공항에서 맨해튼까지 전철말고 다른 건 없을까용?? 공항버스라던가..?또 미국갈때 준비할게 어떤 게 있을까요? 여행자 보험, 숙소와 공항 모바일 서류 저장하고 보조배터리 정보도 이미지 저장하고 또 뭐 있을까요? 계속 일본만 갔다가 처음으로 다른 나라 가는거라서 일본과 다른가 궁금해서요일본에서능 비짓재팬하면 입국신고서 작성 안하는데 미국에는 그런게 있을까요? 아, 그리고 궁금한게 한국 담배랑 신라면 몇개 챙겨 갈건데 이런것도 신고서에 적어야할까요??
Midtown Manhattan에 숙소를 잡았다면 주변은 안전 합니다. 여행하는데 크게 문제 없는 지역이고 Brooklyn은 지역에 따라 다른데 덤보나 Brooklyn Heights지역은 비교적 안전 합니다. 뉴욕 여행을 안전하게 하려면 가능한 밤에 다니지 말고 가능한 아침일찍 여행을 시작하고 저녁일찍 끝내고 저녁에는 숙소에 쉬는것이 안전 합니다.
JKF에서 맨하탄은 예전에 공항 버스( NYC Airporter)가 있었으나 현재는 운영 되지 않고 있습니다, 가장 빠르고 편한것은 우버등을 타고 가는것이 좋고 다른 방법으로는 전철을 타고 가는것이 좋습니다.
미국 여행 갈시에 가장 중요 한것은 ESTA 승인이고 다음에 여행자 보험, 왕복항공권과 숙소등을 프린트 해 가지는것이 좋고 미국에 담배는 1보루 까지 면세로 가지고 가는것이 가능하고 미국은 라면을 가지고 가는것이 좋지 않습니다. 라면 스프에 소고기 성분이 있다고하여 입국시 세관에서 압류하고 있으므로 맨하탄 한국 마켓에 가서 구입하는것이 편하고 좋습니다. 담배는 1보루 미만 가지고 갈시에는 신고서에 적을 필요 없습니다.

나바호킴 미국 여행 카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