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한 물건이 반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https://m.17track.net/en?v=2#nums=YT2520700701001937유민하라는 브랜드에서 직구한 배송건이 반송되어서 문의 메일을 보내도 인스타 디엠을
https://m.17track.net/en?v=2#nums=YT2520700701001937유민하라는 브랜드에서 직구한 배송건이 반송되어서 문의 메일을 보내도 인스타 디엠을 보내도 답장을 안주네요인스타 비지니스 계정인지 아니면 걍 개인계정인지 모르겠는데 디엠은 안보면서 스토리는 조온나게 처올리는데 개킹받고 다신 주문하고 싶지않네요아무튼 문의한지 거의 일주일이지나가는데 이거 배송처에 물어보는게 더 빠를까요?아니면 차지백 가능할까요?
택배 배송에 문제가 있다면 1차 판매자, 2차 판매처, 마지막으로 안되면 님 카드사에 차지백일 것 입니다.
일단 증거가 되는 이메일로 문의하시고, 안되면 판매처 고객센터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권합니다. 차지백은 마지막 수단이지만 문제는 시간도 많이 걸리고, 님도 고객이지만 판매처도 고객이므로 문제의 내용이 명확히 어느 한쪽의 문제로 추정되기 이전에는 승소 어렵다는 것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처의 내용은 님이 알고있듯이 트레킹이 전무이므로 이외 답변이 추가로 있을까요? 있다해도 배송사에서는 배송관련이외 것은 대화를 하지 않을 것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