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에이블리 발송 후 주문취소 제가 해외에서 온 사촌언니 선물하려고 폰케이스를 시켰는데, 언니 출국 전까지
에이블리 발송 후 주문취소 제가 해외에서 온 사촌언니 선물하려고 폰케이스를 시켰는데, 언니 출국 전까지
제가 해외에서 온 사촌언니 선물하려고 폰케이스를 시켰는데, 언니 출국 전까지 배송이 안 와서 주문을 취소하려고 하는데이미 발송이 됐더라구요ㅠㅠ 혹시 이럴 때 취소할 수 있는 방법 또는 반품할 수 있을까요.. 기종도 안 맞아서 사용도 불가해요 ㅠ ㅠ cont image
에이블리에서 주문을 취소하거나 반품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문의: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전화나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해 보세요. 고객센터 번호는 1833-8021이며, 운영 시간은 월~토 10:00~18:00, 점심시간 12:30~13:30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 에이블리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마이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주문 내역에서 취소할 주문을 선택하고 '주문 취소'를 클릭하세요. 단,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품 접수: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반품 접수'를 선택하여 반품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품 접수 후, 택배 회수 접수를 따로 하기 전에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니, 가능한 한 빨리 문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