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엘리트 학교로 간 남친과 연애 안녕하세요 중3 여학생입니다 저는 현재 거의 한달을 조금 넘게 사귄

안녕하세요 중3 여학생입니다 저는 현재 거의 한달을 조금 넘게 사귄 남친이 있는데요 그 남친이 올해 12월 초 아니면 1월 초에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엘리트 학교를 간다고하네요.. 거기서 기숙사 생활을하고 하루에 한시간 폰을 할수있고 집은 주말에 온다고하는데 제가 그 남친하고 연애를 잘 항수있을까요ㅠㅠ 차라리 빨리 헤어지고 맘정리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최선을 다 해봐야할까요 현실적으로 엘리트 학교로 간 남친이랑 연애할 여유가 있을까요.. 저는 엘리트학교에 대해 잘 몰라서.. 조언부탁드립니다ㅜㅠ
안녕하세요, 중3인데 이런 고민까지 하게 돼서 마음이 복잡하겠어요. 남자친구분이 엘리트 학교에 가게 되면 현재와는 많이 다른 상황이 될 거예요.
아무래도 운동 전문 엘리트 학교는 훈련 강도가 매우 높고 생활 자체가 규칙적이고 통제될 거예요. 하루 1시간 폰 사용, 주말에만 집 방문이라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죠. 이런 상황에서 연애를 지속하는 건 사실 보통의 연애와는 많이 다르고, 예상보다 훨씬 많은 노력이 필요할 수 있어요.
섣불리 헤어지는 것보다, 일단 남자친구와 진솔하게 이야기를 나눠보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서로가 이 관계를 위해 얼마나 노력할 수 있을지, 어떤 식으로 연락하고 만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얘기해보세요. 남자친구는 그 학교 생활에 적응하는 것만으로도 많이 힘들 수 있거든요.
현실적으로는 남자친구도 운동과 학업에 집중해야 하고, 제한된 시간 속에서 연애에 신경 쓸 여유가 많지 않을 거예요. 그만큼 질문자님이 더 많이 이해하고 기다려줘야 하는 상황이 될 수도 있고요.
두 분의 마음이 변치 않고 서로를 배려한다면 어려운 상황도 극복할 수 있겠지만, 혹시라도 너무 힘들고 질문자님 자신을 잃어버리는 것 같다면, 그때는 진지하게 고민해봐도 늦지 않아요. 본인의 행복과 마음의 평화가 가장 중요하니까요.
어떤 결정을 내리든 후회 없는 선택을 하시길 바라요. 아직 어리니 너무 부담 갖지 말고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