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과 종전 한반도 종전 나경원이 볼턴에게 담판해 막았다고 자랑 했는데 종전하면 여러모로
나경원과 종전 한반도 종전 나경원이 볼턴에게 담판해 막았다고 자랑 했는데 종전하면 여러모로
한반도 종전 나경원이 볼턴에게 담판해 막았다고 자랑 했는데 종전하면 여러모로 좋은건데 막았다고 자랑하니 이상한 여자요
종전선언이 이루어지면 주한미군이 철수해야 된다라는게 나베상 주장이고 그런 멍청한 주장을 믿는게 국힘당 지지자들이에요.
주한미군의 주둔은 한미상호방위조약 체결이 근거를 둔 것이지 휴전상태냐 종전이 되느냐와는 아무 관련도 없습니다.
제가 이렇게 말을 하면 조또 모르는 빙신들은 종전이 되면 당연히 주한미군이 철수하지 어떻게 주둔을 하느냐 이 바퀴벌레 새끼야! 라고 욕을 할 겁니다.
일본에도 주둔하고 캐나다에도 주둔하고 영국에도 주둔하고 그 외의 많은 나라에도 미군이 주둔합니다.
그렇다면 그 많은 나라들이 죄다 전쟁중이거나 휴전상태일까요? 아니죠.
그러니 종전이 되는 것과 주한미군 철수는 아무 상관이 없는데 멍청한 것들은 그런 사실도 모른채 무조건 종전선언이 이루어지면 주한미군이 철수하게 될 것이며 그러면 북한과 중국이 두손 꼭 붙잡고 남침을 할거라는 망상에 빠져 있습니다.
그러니 우리 나경원 나베상께서 그런 멍청한 인간들을 이용해 처먹고자 그런 헛소리를 하는 겁니다.